원래 여기 차 게시판에는 어떤차가 더 좋을까요라는 질문은 하는게 아닙니다.
대부분 구경도 못해본 차를 자기 기준으로만 판단하면서 질문자를 바보 취급합니다.
대답은 뻔합니다.
혼다, 토요타가 최고다.
다른 일본차는 쓰레기.
한국차 타면 바보.
그래도 요즘 한국차는 가성비 최고.
일본차 타면 매국노.
미국차는 고장많다.
미국차가 최고.
독일차가 최고.
독일차는 리스로 타고, 고장 나기시작하면 버려라.
아마도 이정도 답변에서 벗어나지 않을겁니다.
그냥 직접 검색해보시고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