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루 아디!
글쓴이가 질문 하는 게 머냐?
차를 찾고 있고 그중에서 그차가 마음 든다는데 니가 돈을 보테줘나?
아니면 둘이서 가서 할인 해줘라 라고 도움을 줘나 ?
ZZZZZZZZZZ 73.***.49.73 2026-05-28
도대체 수바루 아무런 매력도 없는 수바루같은 차를 왜사냐??
——————————————————
수바루 172.***.109.153 2026-05-28
수바루는 미국에서만 필리지 딴나리기면 거의 안팔림 네구성도 그다지 디자인도 쓰레기 이란차를 사는건 포드 쉐비 미니쿠퍼 재규어 랜드로버링 사는거랑같은거임.
——————————————————
시바루 73.***.49.73 2026-05-29
수바루는 신긴오지마을에서나 탈란가 ….참고로 수바루 탐애들 99프로가 백인임……수바루 내던주곤 절대로 인탄다…
—————————————————————-
시바루 172.***.108.23 2026-05-29
바로위에 댓글아 니혼자 미국차, 수바루 마이타라 그래 미잘났다..ㅋㅋㅋㅋㅋ
———————————————————-
니가 작성한 댓글 이야
너는 어느 차를 타길래 타사 제품을 논하고 그러냐
회사마다 지향하는 게 다른데
니차는 스웨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생산하는 차량 타냐?
위에 나열된 차량은 타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