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링컨 노틸러스 하브 vs 포드 익스플로러 링컨 노틸러스 하브 vs 포드 익스플로러 Home Forums Forums Cars 링컨 노틸러스 하브 vs 포드 익스플로러 EditDelete sm 73.***.49.73 2026-05-2222:01:43 많이 팔리는 이유를 모르는거 같아서 애기해준다 미국 관공서에서 많이 사주니까 말이 팔리는거야.. 특히 미국경찰차는 전부다 포드 익스플로러야,.. 미국찬 그냥 미국 골수 백인애들 아나 흑형들만 타는차야… 미국찬 그저주면 팔고 한국차나 독일차 일본차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