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링컨 노틸러스 하브 vs 포드 익스플로러 링컨 노틸러스 하브 vs 포드 익스플로러 Name * Password * Email 많이 팔리는 이유를 모르는거 같아서 애기해준다 미국 관공서에서 많이 사주니까 말이 팔리는거야.. 특히 미국경찰차는 전부다 포드 익스플로러야,.. 미국찬 그냥 미국 골수 백인애들 아나 흑형들만 타는차야... 미국찬 그저주면 팔고 한국차나 독일차 일본차산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