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는, 재미 좀 더 보고 리스크는 연말지나고 생각해도 좋을듯… 이유는:
지금 막 어닝씨즌 시작했고,
계절상 싼타랠리까지는 오르는시기이고,
전문가들이 AI 거품은 인정하지만 아직 터질정도는 아니다하고,
현재 Fear & greed지수는 오히려 fear쪽에 가깝고,
트럼프땜에 차트가 가끔 출렁이지만, 바로 꼬리내리고(taco),
Tech쪽 pe가 높기는하지만 이전 붕괴때 수준까지는 멀었고,
젤 중요한것은 fed가 이자내리고 양적긴축에서 완화로 돌아선다고하고,
항상 붕괴전에 무섭게 올랐던거 생각하면, 마지막 랠리를 못타면 두고두고 후회할듯..
물론 모든 투자의 결정과 책임은 본인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