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브래드야 tsdd 왜 팔았냐? 브래드야 tsdd 왜 팔았냐? Home Forums Forums Investment 브래드야 tsdd 왜 팔았냐? EditDelete ? 172.***.172.188 2025-03-1909:17:13 진짜 여기 사나요? 와… 무슨 게토 같은 건물에…. 위치도 별로고… 이런데를 7만불이나 주고 구매했다니;;;; 딱 보니까 매일 밤 이웃들 파티하고 대마초 냄새 나고 부부싸움 소리 날 것 같이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