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브래드야 tsdd 왜 팔았냐? 브래드야 tsdd 왜 팔았냐? Name * Password * Email 진짜 여기 사나요? 와... 무슨 게토 같은 건물에.... 위치도 별로고... 이런데를 7만불이나 주고 구매했다니;;;; 딱 보니까 매일 밤 이웃들 파티하고 대마초 냄새 나고 부부싸움 소리 날 것 같이 생겼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