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한국집 매매시 주 세금없는 주… 알려주세요 한국집 매매시 주 세금없는 주… 알려주세요 Home Forums Forums Tax 한국집 매매시 주 세금없는 주… 알려주세요 EditDelete 1 108.***.104.224 2019-10-0410:05:52 5년안에 2년기거하면 이익 5억까지 텍스가 없습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은 기거하지 않는 2nd하우스를 1년이상 보유후 판매시 이이금은 long term capital gain 인지 sort term capital gain 인지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