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집 매매시 주 세금없는 주… 알려주세요

-_- 173.***.169.122

매매가 아니라 매각이 아닌가요? 사는데 왠 세금을

그리고 인컴 텍스가 아니라 Capital Gain 에 대한 세금 아닌가요. 회계사한테 물어보세요.
여기는 전문 지식을 얻는 곳이 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