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Home Forums Forums Cars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EditDelete jack 69.***.48.58 2019-09-2904:26:37 전 2017년 소렌토 차주입니다. 8만 마일쯤에서 엔진에서 엔진 오일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 kia딜러 찾아 갔는데 체크해보고는 엔진을 교체 해주었습니다, 꼭 리콜 부분이 아니라도 문제가 있으면 딜러에서 판단하고 교체해줍니다. 혹시라도 문제되는 부분이 있으면 딜러로 먼저 가보세요. 그런데 GDI 2,4 엔진에는 문제가 많아서 바꿔 준 것 일 수도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