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만 잘하면 왜 미국인 본토인을 찾겠냐구 76.***.34.622019-09-2310:21:51
1.5세 나 2세 모두 미국인으로 간주합니다. 허지만, 1세대 변호사들…그냥 이민법 하나는 귀똥차게 잘하십니다. 서류로 하는것이니까요. 허지만, 추방재판 같은것은 절대로 1세대 변호사들에게 맡기면 안됩니다. 그냥, 네 네 네…하다가 다 끝납니다. 영어가 딸린다는 소리입니다. 추방재판, 형사재판, 민사재판, 의료사고 재판, 노동쟁의 재판 이런경우는 꼭 1.5세대 2세대 변호사를 선임하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단 단점이 돈이 좀 많이 든다는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