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엘에이 148.***.34.198

280k 도 대부분이 주식일텐데, 엘에이쪽에선 그런 주식을 주는 테크 회사들이 많지 않습니다. 옮기실려면 아마 베이스와 적당한 케쉬 보너스로 $170K정도로 맞출려는게 현실성 있을듯.

사람들이 베이를 못 떠나는 이유가 있습니다. 한국분들이라면 대부분 한국 맛집많은 엘에이에서 살고 싶어도 연봉 차이 때문에 못 떠나는 겁니다. 베이는 오기는 쉬워도 떠나긴 힘든 곳이지요. 대신 일년에 한번씩 엘에이 내려가서 맛집 돌아다니면서 소원성취를 하곤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