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흠2 192.***.225.250

아무리 지역차가 있다고 해도 현재 TC가 280k 인데 200k 아래로 주면서 오라고는 못할 것 같습니다.
200k 정도면 LA지역이 싼 곳은 아니지만 충분히 지낼만 하지 않을까요?
베이 280k 수준은 충분히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