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정신차리겠습니다 정신차리겠습니다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정신차리겠습니다 EditDelete sdsd 12.***.230.130 2019-09-1809:22:53 미국에서 학교 나오셨으면 영어야 둘째치고 잘 아시겠지만 신분해결이 문제입니다. 비자지원해줘야 하는 한국사람을 글쎄요…얼마나 채용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직하기에도 사실 애매한 경력입니다 영주권목적으로 미국오시는거면 염봉이나 처우가 많~이 다운그레이드 되실겁니다. 물론 영주권나오고 다시 전공을 살리신다면 괜찮겠지만 일단 모든 진로를 결정하실때 꼭 신분해결을 어떻게 하실 것 인가 하는 고민이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