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리겠습니다

sdsd 12.***.230.130

미국에서 학교 나오셨으면 영어야 둘째치고

잘 아시겠지만 신분해결이 문제입니다. 비자지원해줘야 하는 한국사람을

글쎄요…얼마나 채용해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직하기에도 사실 애매한 경력입니다

영주권목적으로 미국오시는거면 염봉이나 처우가 많~이 다운그레이드 되실겁니다.

물론 영주권나오고 다시 전공을 살리신다면 괜찮겠지만 일단 모든 진로를 결정하실때

꼭 신분해결을 어떻게 하실 것 인가 하는 고민이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