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리겠습니다

Aa 172.***.13.173

다시 대학원 다닐 용기와 금전적으로 불가능 하면 그냥 거기 죽을때까지 다니는겁니다.

시민권 영주권 있는 사람도 한국 회사 다니다 미국회사로 점프 못해요. 인터뷰 기회도 없죠.

글로는 삼성 다녀서 대단한 인재인거처럼 느껴지는데 사회 나오면 그냥 야근하고 주말에도 출근해야 하나 눈치보는 좆.밥에 불가합니다. 현실 잘 보고 대학원 준비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