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H1-B RFE후 디나이..ㅠㅠ

asdf 174.***.28.167

영주권도 아니고 h1b에 왠 광고를….
광고비용은 얼마나 지불 하셨나요???
제 생각엔 님이 프로세스에 대하여 아무것도 모르니 필요하지도 않은 광고비용 받아 싼거 하나 올리고 나머지 눈텡이 친듯 한데…
아니면 비슷한 포지션으로 영주권 들어가는 사람한테 광고비용 받고,,, 님한테도 광고비용 받아 광고 하나 올리고 나머지를 먹었을수도….
님 글이 사실이라면,,,, 변호사 참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