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은 한인끼리 등챠먹는다

rt 72.***.237.167

제가 알기로는 무게로 비용을 계산하기도 하지만 부피로도 비용을 계산하는데..
둘중 더 비용이 나가는걸로 선택하는걸로 압니다.
무게는 많이 나가는데 부피가 적으면 무게로 계산
무게는 적게 나가는데 부피가 크면 부피로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