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EditDelete 흠 64.***.145.95 2019-09-1011:48:55 기본적으로 스테이트 라이센스는 바꾸고 인터뷰 볼 준비가 되야 가능하죠. 무슨 간호사가 relocation 에 라이센스 바꾸는데 몇달씩 기다려 주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간호사들은 대부분 인맥통해서 많이 취업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그곳으로 가셔야 가능할것 같네요. 그러나 윗분 말씀처럼 이제는 간호사 안모자랍니다. 저기 시골이나 가면 모를까. 가시는 곳이 간호사 잡마켓이 어떤지도 조사해 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