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EditDelete RN 76.***.234.29 2019-09-0906:14:39 엔돌스 먼저 하세요 큰 돈 드는거 아니고, 옮기든 안 옮기든 그게 첫걸음입니다. 스테이트 면허 없는데 어느 병원이 인터뷰를 잡아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