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EditDelete ㅂㅈㄷㄱ 73.***.145.22 2019-09-0800:58:55 자격지심 넘겨집기 (자신 생각엔 확실하고 반박 불가라고 하겠지만) 하지 말고, 그냥 무시하고 성실하게 사세요. 뭘 어떻게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행동하거나 반응하면 더 바보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