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처음 리크루터 통해 잡오퍼레터에 싸인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이제 drug테스트만 하면 되는데요…
기존직장에서 더 좋은 연봉을 제시해줘서 마음이 바꼈는데..
이경우 취소이메일만 보내면 되는지요?
그리고 리쿠리트한테만 이메일을 보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리크루터하고만 일을 진행했었거든요.
미국회사에서 로열티 같은건 없다. 누구나 나갈준비를 하거나 입질이 오면 움직일 준비를 한다. 그래서 많은 경우는 다른곳에서 오퍼를 받아놓고 그것을 현제 연봉을 올리는 미끼로 사용을 하지. 회사에서 사람을 뽑을 때 가끔 감이 오는 경우도 있다. 아…이사람 별로 옮길것 같지 않은데…..한번 나갈려고 하면 찍히다니??? 미국회사에서 그럴일 없고 카운터 오퍼를 준다는 것 만으로도 이미 그사람은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