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에 트랜스 미쎤 오일

00 69.***.59.24

트랜스미션에서 오일이 새면 고치는데 돈이 많이 듭니다, 하다못해 개스킷 몇삽불짜리 갈아도 트랜스미션을 차에서 떼어야 하기 때문에 레이버 차쥐가 천불은 합니다. 확실히 틀ㄴ스미션 오일이고 어디서 새는지 확인하고 빨리 새차로 바꾸면서 트레드인 하는게 좋은 방법 일겁니다 저도 올해 오디세이 트랜스미션 오일 조금씩 샜는데 자동차 메카닉이 자기는 못 고치고 트랜스미션 전문점으로 가라 해서 갔더니 결국 2000불 줘서 고쳤네요, 재빨리 트레이드인 할걸 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