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College 찬성

brad 66.***.61.250

“뭐 소셜라이프 없이 그냥 닥치고 대학원진학 취직이 목표면 당연히 CC가 훨 낫지.”

그러면, 그게 목적이지, 소셜라이프 때문에, 대학진학합니까?

그런 생활은 방과후나, 기나긴 여름 방학때 하던가….

등록금, 몇천만원 더 내고, 빚져가면서 할 가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