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EditDelete ED 100.***.80.26 2019-09-0513:18:13 얘네들 일하는 것 보면… 참…. 한국에서 참선하며 인내심을 키웠던게 아무것도 아니라는…. 저는 RD 2017/2이고…이번 7월 말에 인터뷰 봤는데… 역시나 문호가 닫혔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