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얘네들 일하는 것 보면... 참.... 한국에서 참선하며 인내심을 키웠던게 아무것도 아니라는.... 저는 RD 2017/2이고...이번 7월 말에 인터뷰 봤는데... 역시나 문호가 닫혔으니..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