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년전 똑같이 당했습니다 76.***.212.56
2019-09-0501:59:50
UM이 사고 당시 없으셨던거 같은데 본인 보험에 그게 없으면 본인 차 수리며 병원비 본인이 내셔야해요..
정말 재수없게 당하셨네요..저도 15년전에 양아치 보험 브로커가 보험비는 있는데로 비싸게 넣어놓고 um도 안넣어 놓아
저도 그때 초짜라 모르고 엄청 당했어요..
멕시칸들 많은 주에선um 필수입니다
개들은 아침에 멕도날에서 밥은 꼭 사먹어도 보험은 안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