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일대로 꼬인 워킹US 유저들

지나가다 204.***.73.35

원래 원글 자체가 맥락이 다 꼬인거죠.

댓글 하나씩 뽑아다가 다 나쁜 놈들이라고 과장 해석을 하니까요.

본인이 몸쓰는 일을 하면서 힘든데 누가 진실을 툭툭 던지는거 보고 약이 올라 욱하고 쓰신 글 아닙니까.

내가 약사가 된다면 천지신명께 감사하며 살겠구만 뭐 이런 심정이시겠죠.

그나저나 H마트는 왜 꺼내셨을까요? 근래에 자기가 H마트에서 일한다는 사람 글이 있었나?

본인이 H마트 다니시나요?

다른 싸이트면 모를까 여기서는 못본거 같은데 님이 H마트 다니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