좃가집안 96.***.20.145

20살 넘은 성인이 일단 부모 밑에서 빌붙어 사는 동안은 부모가 하는 말을 존중해 줘야 합니다.

미국 가정도 마찬가지고 18세 이상이면 사실 독립된 인격체가 되기 때문에 스스로 자립하도록 많이 유도합니다.

고등학교 졸업후에는 본인이 원하는데로 집을 나가 독립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