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Home Forums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EditDelete 25 years in the U.S. 173.***.191.139 2019-09-0222:04:43 미국은 워낙 크다보니 시골 소도시에 살고 그 지방에서 회사다니면 뭐 별일없이 소소행복할수도… 그러나 올라가면 갈수록 피도 눈물도 없이 잔인할수도 있죠. 다만 모르고 살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