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카드 리뉴

  • #3375809
    mynzel 70.***.86.19 836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콤보카드를 리뉴할라고 서류를 uscis로 보냈거든요
    근데 몇가지 이유로 리젝이됬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다시 업데이트해서 보내라고하는데 리젝이유중하나가 돈을내야한다고하는데
    765 리뉴할때 돈 안내지않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는 C09입니다.

    • ^^ 166.***.246.115

      돈 내야해요

    • Bn 98.***.12.94

      돈 안내도 됩니다. 이민국 실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