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승인후 영주권카드안 올 때 승인후 영주권카드안 올 때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승인후 영주권카드안 올 때 EditDelete 꼴조타조구기 24.***.81.194 2019-09-0201:54:11 tier two 에 있는 오피서랑 통화하고 싶다고 강력히 말하세요. 이분들은 다른 시스템으로 보면서, 아주 정성스럽게 도와줍니다. 그러나 넷의 하나는 양아치 수준이니까, 맘에 안들면 다시 전화해서 바꿔달라고 하세요. 딴사람이 나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