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인터뷰볼때 면접관이 노티스종이 가져가나요?

  • #3375708
    한국인 65.***.250.66 1384

    다들 인터뷰할때 인터뷰 노티스 종이 제출 하셨나요? 아니면 끝나고 다시 받으셨나요?

    • 꼴조타조구기 24.***.81.194

      아뇨

    • EB3 비숙련 68.***.43.248

      저는 첫장 가져가던데요??

    • 그러네요 24.***.134.22

      인터뷰 접수창구에서 첫장을 가져가고 앉아서 대기하라고 말합니다.

    • 인터뷰 47.***.156.116

      접수창구에서 인터뷰 노티스 첫장 가져가고 다시 안 돌려줍니다.

    • Answer 67.***.203.147

      앞으로 궁금한점은 그자리에서 그때 물어보세요.

      그냥 가만히 있다가 여기서 가져가는거냐고 물으면서 끙끙대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