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I485 인터뷰 진짜 오래 걸리네요 EditDeleteReply 2019-08-2915:37:46 #3374843 I4 172.***.79.188 1821 4월 말에 통과 되었다고 인터뷰 잡는다고 연락 왔는데.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다행히 노동허가 카드가 엊그제 도착해서 일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만.. 추후에 시민권 딸 때도 일년 넘게 기다리겠네요.. Love2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Ga 128.***.82.223 2019-08-2915:39:23 지역이 어디세요? EditDeleteReply I4 172.***.79.188 2019-08-2915:41:07 유타 입니다. EditDeleteReply 와우 75.***.7.158 2019-08-2919:58:54 유타 3순위로 인터뷰 노티스 한달만에 나온게 올해 2월이였는데 많이 딜레이되나보네요. 힘내세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