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5 인터뷰 진짜 오래 걸리네요

  • #3374843
    I4 172.***.79.188 1821

    4월 말에 통과 되었다고 인터뷰 잡는다고 연락 왔는데.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다행히 노동허가 카드가 엊그제 도착해서 일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만..
    추후에 시민권 딸 때도 일년 넘게 기다리겠네요..

    • Ga 128.***.82.223

      지역이 어디세요?

    • I4 172.***.79.188

      유타 입니다.

    • 와우 75.***.7.158

      유타 3순위로 인터뷰 노티스 한달만에 나온게 올해 2월이였는데 많이 딜레이되나보네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