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I485 인터뷰 진짜 오래 걸리네요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와우. Now Editing “I485 인터뷰 진짜 오래 걸리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4월 말에 통과 되었다고 인터뷰 잡는다고 연락 왔는데.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다행히 노동허가 카드가 엊그제 도착해서 일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만.. 추후에 시민권 딸 때도 일년 넘게 기다리겠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