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상황 입니다…저는 현재 영주권 신청중에 있으며 요즘들어 몸이 안좋다는걸 느꼈고
클리닉은 몇군데 가봤지만 다 스트레스다 라고만 하는데 제 생각엔 달라서 조만간 mri 찍어볼 예정입니다. 다행이도 의료상조회 같은곳에 가입되서
지정된 검사장 가면 혜택 받을수 있다는 검사후에 결과가 좋지않아서 수술해야된다면 최소 몇만불 최대 1억 도 나올수 있겠더라구요. 영주권이라도 나와서 한국가서 검사받고 수술받고 싶지만 … ㅎ ㅏ….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