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딧하고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gpa 3 초반대로 영주권 스폰못받습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빅포에서 스폰해줬는데 요즘은 그것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빅포에있는 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요… 솔직히 빅포 아니면 영주권 해주는 어카운팅 회사는 없습니다.. 더군다나 그 쥐피에이에 시민권 있는 애들이 널리고 널렷는데 왜 굳이 돈을 들여서 님을 스폰해주겠습니까…. 아무리 CPA 따도 영주권 스폰은 안해줍니다… 현실을 알려드리는거에요…. 불가능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해결책을 구하세요 오피티로 취직하고 영주권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