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F-1 학생 Bachelor 졸업후 취업 F-1 학생 Bachelor 졸업후 취업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오딧하고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gpa 3 초반대로 영주권 스폰못받습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빅포에서 스폰해줬는데 요즘은 그것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빅포에있는 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요... 솔직히 빅포 아니면 영주권 해주는 어카운팅 회사는 없습니다.. 더군다나 그 쥐피에이에 시민권 있는 애들이 널리고 널렷는데 왜 굳이 돈을 들여서 님을 스폰해주겠습니까.... 아무리 CPA 따도 영주권 스폰은 안해줍니다... 현실을 알려드리는거에요.... 불가능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해결책을 구하세요 오피티로 취직하고 영주권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