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EditDelete 궁금 24.***.94.55 2019-08-2723:34:48 한국에서 진행하는 프로세싱을 전혀 모르는데 DS260접수후 직업을 찾는다는게 무슨말인가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I-140접수하는거 자체가 이미 스폰서해주는 job을 찾아서 접수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