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EditDelete 정리 221.***.179.12 2019-08-2720:31:37 윗굴중 bn님 iiii님 글외에 질문자남깨 다 해당사헝없습니다 140승인후 미국에서 접수한경우는 485 그 외는 ivp 즉 ds260진행입니다 140숭인후 ds260접수 후 260에 대한 rd받으시고 시작하심됩니다 260 rd 후 소요기간이 3-6개월 예상하셨을때 구직기간으로 맞아떨어지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또 그렇게 추천하십니다 ivp의 경우 ead는 해당되지않습니다 승인까지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