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EditDelete Bn 172.***.39.191 2019-08-2719:02:58 한국에서 이민비자 프로세싱 (ds-260)하면 ead 안나옵니다. 485 접수도 안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