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한국에서 영주권진행시 질문 EditDelete KEY 38.***.246.2 2019-08-2718:43:37 네 가능합니다~ 485접수하고 2-3개월안에 콤보카드 나와요~ 그거 들고 미국 들어오시면 됩니다. 잡은 미리미리 찾으면 좋겠죠~ 회사 협의하에 카드나올때 맞춰서 오시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