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Home Forums Forums US Life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 드립니다. EditDelete 부엉이바위 99.***.11.213 2019-08-2712:36:26 이명벅 벅근헤 세월호 때 정치글이 없었눈대 문쟈인들어서 우익둘이 종치글을 쓴다면 잘못된거지만 이명박 박군혜 때 수없이 종치글이 남무 랬는데 지금은 안된다? 우익들이 버보천지 머져리 인가? 구러고 싶으면 회우ㅗㄴ제로 로그인 해서 좌파 사이트로 가세요 아무 말도 안합니다 정당허고 평둥허게 관리하세요 정치긏은 이전에도 분명리 있었어요 그걸 없었다 어니면 지금은 안된다 러는 논리눈 말이 안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