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홍야홍야 172.***.201.204

MD들이 치과의사 무시하면서 시작된말이고
치과의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입니다.
하루종일 주구장창 필링하고 크라운만들고 틀니만들고하니
테크니션느낌이라고 농담많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