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미국에서 치과의사는 그냥 기술자? Name * Password * Email MD들이 치과의사 무시하면서 시작된말이고 치과의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입니다. 하루종일 주구장창 필링하고 크라운만들고 틀니만들고하니 테크니션느낌이라고 농담많이 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