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후 이관 메시지

  • #3373650
    긴긴기다림 73.***.38.44 1639

    안녕하세요.
    8-9월 문호가 막혀 답답한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저 역시 EB3로 7월 말 인터뷰 본 후, 추가서류 떠서 추가서류까지 제출하고
    하루하루 맘졸이며 기다리는 와중에
    오늘 제 케이스가 이관됐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상태메시지는 Case Transferred To Another Office 로 변경되었고,
    이메일로
    Application Type: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ADJUST STATUS
    Your Case Status: Initial Review
    라는 내용과 함께 이관시킨 구체적 내용은 메일로 알려주겠다고 노티스 받은 상태예요.

    이게 문호가 막혔을 때의 보통의 통상적인 절차인가요?
    아니면 제 케이스가 특별히 리뷰 할 부분이 필요한 것인가요?

    이렇게 인터뷰 보고 이관만 여러번 반복되다가 8개월에서 1년 후에 승인 메시지 받으셨다는 분들 후기를 꽤 봐서
    10월 11월에도 승인 안나고 장기전으로 가게 될까봐 맘이 참 심란하네요…
    차라리 이관메시지 없이 로컬오피스에서 제 케이스를 킵 해 두다가 문호 오픈되면 금방 승인나길 기대하고 있었는데,
    여러가지 걱정으로 답답한 밤입니다.

    그래도 문호가 막혀있는 동안 장기펜딩 중인 분들의 승인 소식이 많이 들리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네요 24.***.134.22

      우선 “너무 걱정 마세요”를 말씀드립니다.
      인터뷰때 인터뷰어가 무슨말씀(구두승인등) 있었나요?
      제가 들은바에 의하면 요즘 인터뷰 보시는 분들 지금 영주권 승인이 안되니, NBC로 이관 시킨다고 합니다. NBC에서 역할은 인터뷰에서 승인 받은신 분들은 추후(10월이후) 승인 시키고, 그외 분들은 좀더 review 하고 승인 시킨다고 합니다.

    • @@@ 24.***.81.194

      일단 로컬 오피스를 떠나는게 맞습니다. 모든 펜딩케이스는요.

    • Gg 76.***.1.127

      저는 인터뷰본지 한달지났는데
      이관소식도 rfe소식도 없어요..

    • hiii 71.***.12.7

      저도 8/12일에 인터뷰 봤는데 이관소식도 없고 interview was scheduled 로만 되어있네요 …ㅠ
      잘 진행은 되고있는지 도통 알수가 없네요 ㅠ

    • me 138.***.178.134

      저도 8월 6일에 인터뷰 봤는데, 아무 소식이 없어요~ 그동 안 일주일마다 왔던 형식적인 문자 메시지도 안와요~ ㅜㅜ

    • EB3 비숙련 68.***.43.248

      저도 8/12일에 인터뷰 봤는데 interview was scheduled 로만 되어있네요
      잘 진행 되는건지 궁금해 죽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