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인터뷰 후 이관 메시지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EB3 비숙련. Now Editing “인터뷰 후 이관 메시지”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8-9월 문호가 막혀 답답한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저 역시 EB3로 7월 말 인터뷰 본 후, 추가서류 떠서 추가서류까지 제출하고 하루하루 맘졸이며 기다리는 와중에 오늘 제 케이스가 이관됐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상태메시지는 Case Transferred To Another Office 로 변경되었고, 이메일로 Application Type: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ADJUST STATUS Your Case Status: Initial Review 라는 내용과 함께 이관시킨 구체적 내용은 메일로 알려주겠다고 노티스 받은 상태예요. 이게 문호가 막혔을 때의 보통의 통상적인 절차인가요? 아니면 제 케이스가 특별히 리뷰 할 부분이 필요한 것인가요? 이렇게 인터뷰 보고 이관만 여러번 반복되다가 8개월에서 1년 후에 승인 메시지 받으셨다는 분들 후기를 꽤 봐서 10월 11월에도 승인 안나고 장기전으로 가게 될까봐 맘이 참 심란하네요... 차라리 이관메시지 없이 로컬오피스에서 제 케이스를 킵 해 두다가 문호 오픈되면 금방 승인나길 기대하고 있었는데, 여러가지 걱정으로 답답한 밤입니다. 그래도 문호가 막혀있는 동안 장기펜딩 중인 분들의 승인 소식이 많이 들리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