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를 리젝하면서

172.***.35.186

개인적으로 싱글 인컴이라면, 가족들의 이유를 무시하더라도 갈 수 있다고 봅니다. 싱글 인컴의 경우 다른 이유들은 그냥 ‘권리없는 의견’일뿐이죠. 아니면 캘리에서 여유있게 살만큼 와이프도 같이 일하고 그러면서 권리를 가진 의견을 내야죠. 애들이야 뭐… 이별을 빨리 겪는 만큼 일찍 성숙해 질 수 있습니다. 애들의 의견은 따르는게 아니라 좋은 방향으로 가이드 해주는 거죠. $0 가치의 의견들을 구분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