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Home Forums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EditDelete 근데그게 67.***.236.78 2019-08-2619:10:32 toyota는 할부값도 다 갚기 전에 쇼바가 노후되서 새걸로 갈아끼는거 많이 봤어요. 혼다는 잔고장 많이 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