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오퍼를 리젝하면서 오퍼를 리젝하면서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오퍼를 리젝하면서 EditDelete 123 12.***.193.234 2019-08-2616:19:20 글쓴이 님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꼭 못가시는게 나쁜게 아니고, 오히려 켈리 내에서 더 좋은 직장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로서는 답답하시겠지만, 전화위복을 생각하시면서 조금더 버텨 보시죠~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