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장기팬딩 인터뷰 EditDeleteReply 2019-08-2413:25:43 #3372832 인터뷰 174.***.23.217 1478 16년 11 rd 드디어 이번주 인터뷰 보네요.. 혹시 제 rd 면 10월전 승인될수 잇나요.. 아님 무조건 10월까지 기다려야되나요? Love4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Ed 174.***.65.114 2019-08-2417:29:49 저는 2017년 2월이었는데 7월말에 인터뷰 봤습니다. 그때 2주에서 4주후에 받을 수 있다고 얘기했는데 안오는걸로 봐서는 장기펜딩은 즐 수 있다고는 했지만 10월은 넘겨야 할것 같네요. 아차피 3년가까이 기다린거… 한두달 포기하시고 인터뷰라도 보시는것에 만족하시는게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요? 이제 할꺼 다한건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EditDeleteReply 인터뷰 174.***.25.154 2019-08-2418:51:16 그렇군요..어디서 얼핏봫는데 가능하다고 들어허 내심 기대햇는데 9월달 승인도 물건너 것네요.. EditDeleteReply ㅁㅁ 75.***.250.213 2019-08-2515:22:40 인터뷰 준비 잘 하세요. 너무 기대하지 말고 기다리면 좋은 소식 들으실듯! EditDeleteReply ㅌㅌ 116.***.69.71 2019-08-2608:07:43 고생하셨어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